티스토리 뷰

무료 게임

Pikuniku 무료 다운

★★○○☆☆ 2020. 10. 4. 23:54
반응형

Pikuniku 무료 다운

퍼즐 플랫폼 게임 피쿠니쿠 무료 다운하세요 (10월 9일까지)

- [Pikuniku(피쿠니쿠)]는 프랑스와 영국의 게임 크리에이터로 구성된 스튜디오 [Sectordub]이 개발, [Devolver Digital]에서 발매한 액션 퍼즐 게임이다.

 

이번 시간에는 2019년에 발매된 퍼즐 플랫폼 게임인 Pikuniku(피쿠니쿠)에 대한 간단한 소개와 한정 기간 공식 무료다운까지 소개드립니다.

 

*제 블로그는 절대로 불법적인 경로(토렌트 등)의 게임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오직 공식적으로, 혹은 무료로 배포해도 문제없는 게임만 제공합니다.

 

 

 1. 개요

- Pikuniku는 기묘한 모습의 생물들이 생활하면서 밝은 분위기와 더불어 카메라의 감시 아래 있는 디스토피아적 세계가 코믹하게 그려진 작품이다.

주민에게 금전을 뿌리며 암약하는 기업 [선샤인(Sunshine Inc.)]의 음모를 파헤치기 위해, 주인공인 [Piku(피쿠)]가 레지스탕스 멤버와 힘을 합쳐 여러 가지 수수께끼 풀이와 함께 모험을 펼친다.

Pikuniku의 개발은 프랑스 파리에 거주하던 Rémi Forcadell이 2016년 5월 31일 자신의 Twitter 에서 Pikuniku의 원형이 되는 동영상을 업로드 했을 때, 이것을 본 영국 런던에 살던 Arnaud De Bock이 곧바로 연락을 한다.

그것을 계기로 공동 개발을 제안한 것이 계기가 되면서, 이후로 런던 거주 프로그래머 Alan Zucconi와 작곡가 Calum Bowen을 더한 4명을 주요 멤버로 원격을 통해 개발이 진행되었다.

게임의 분위기에 대해 DeBock는 일본의 만화·애니메이션·게임이나 일종의 [카와이(カワイイ, 여기서는 귀엽다는 의미)]한 문화로부터 큰 영향을 받았다고 한다.

뿐만 아니라, 게임 타이틀인 Pikuniku의 표기도 야유회라는 뜻의 피크닉의 일본어 표현인 [ピクニック(피쿠닛쿠]에서 따왔다고 한다.

 

 

 2. 시스템

사이드뷰로 그려진 각 영역 내에서 Piku를 조작, 기본 액션으로서 점프·킥·둥근 모양을 한다.

킥은 물건이나 캐릭터를 날리거나, 취약한 벽을 파괴하는 효과 외에도 일부 장소에 있는 훅에 발을 걸면 원심력으로 멀리 날아갈 수 있다.

둥글게 된 상태에서는 몸을 굴려 고속 이동을 할 수 있고 물속에서는 가라앉는다. 또, 모험 과정에서 입수하는 모자 등의 장식 아이템 장착 시에 전용 액션이 추가되기도 해, 일부 액션은 수수께끼 풀이에 사용한다.

Pikuniku는 1인 싱글 플레이인 스토리 모드에 가세해 2인 동시 플레이 전용인 멀티 플레이 모드도 있다. 이 모드에서는 1 플레이어가 Piku를, 2 플레이어가 Niku(Piku와 닮은 캐릭터)를 조작한다.

협력하면서 골인 지점 도달을 목표로 하는 9개의 스테이지와 볼을 차 상대의 진영에 넣는 농구와 같은 3점 선취 대전 미니 게임도 포함되어 있다.

 

 

 3. 게임 사양

최소사양 & 권장사양: 다만, 쾌적한 플레이는 포기해야 하며 2020년 기준으로 이 정도 스펙이면 그냥 컴퓨터를 새로 사자.

[게이밍 PC 구경하러 가기]

 

▼운영체제: Windows 7/8/8.1/10 x86/x64

▼프로세서: Intel Core2 Duo E4500 (2 * 2200) 또는 동급

▼메모리: 2GB RAM

▼그래픽카드: GeForce 9600 GT (512 MB) / Intel HD Graphics 2500

▼저장공간: 300MB 사용 가능한 공간

 

 

 4. Pikuniku 무료 다운

 

 

- Pikuniku는 현재 에픽게임즈에서 한시적으로 무료로 받을 수 있습니다. 정확하게는 2020년 10월 9일 00:00시 까지 Pikuniku 무료 다운을 할 수 있으며, 그 이후로는 다시 13,500원의 금액을 주고 구매하셔야 됩니다.

 

무료 기간이 끝나기 전에 꼭 다운 받도록 하세요^^

 

우선 [여기]를 클릭하셔서 스팀과 비슷한 게임 플랫폼인 에픽게임즈로 이동, 일단 에픽 계정을 가입하거나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해주신 뒤, Pikuniku [받기]를 클릭해주세요.

 

[받기]를 클릭하시면, 위 스샷처럼 화면이 나옵니다. 기존의 상황이었다면 돈을 지불하였겠으나 10월 9일까지 무료 다운 기간이므로, 우측 하단의 [주문하기]를 클릭합시다.

 

주문을 하시면, 성공적으로 무료 구매가 완료되면서 해당 게임의 설치를 시작하는 절차로 들어갑니다. 이때 에픽게임즈 런쳐(데스크톱 앱)를 PC로 다운로드 해서 설치해야 합니다.

[에픽게임즈 런쳐 설치파일]

 

우선, 에픽게임즈 런쳐를 다운 및 설치와 업데이트를 받으신 뒤, [에픽게임즈 런쳐 열기]로 열어주세요. 금방 됩니다.

 

클릭하시면 크게 나옵니다.

설치를 시작하시면, 에픽게임즈 런쳐에서 Pikuniku 다운로드와 설치를 시작합니다. 게임이 가벼운 사양이라서 금방 완료됩니다.

설치가 완료되면, 스샷처럼 게임 아이콘이 밝아지면서 실행이 가능한 상태가 됩니다. Pikuniku를 클릭하시면 곧바로 실행됩니다. 참고로 바이러스도 안 잡히고, 실행도 자알 됩니다^^ (백신은 어베스트 프리미엄 시큐리티 씁니다)

정상적으로 Pikuniku 무료 다운 및 플레이 매우 잘 됩니다. 이 게임은 한글도 지원하오니 아무 부담없이 즐겁게 플레이하시면 되겠습니다. 10월 9일 00시 까지 꼭 받으세요~


*아래에서 제가 다룬 또 다른 포스팅으로 무료 게임들을 합법적으로 이용해보세요. 제 블로그는 절대로 불법적인 경로(토렌트 등)의 무료 게임을 다루지 않습니다.

[또 다른 무료 게임 하러 가기]

반응형
댓글